요즘 동네 마트 다니시는 분들이면 한 번쯴은 들어보셨을 거예요. 홈플러스 익스프레스가 이번에 진짜로 주인이 바뀌었거든요. NS홈쇼핑 인수가 드디어 끝났다는 소식인데, 저도 며칠 전에 동네 매장 갔다가 직원분이 안내문 붙이는 거 보고 알게 됐어요.솔직히 작년부터 매장 분위기가 좀 이상하다 싶었거든요. 진열대도 듬성듬성하고, 예전엔 자주 보이던 직원분들도 안 보이고 그랬는데. 이제 좀 안정될 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.인수 금액, 결국 얼마였을까이게 제일 궁금하실 거 같은데요. 현장 실사까지 다 거치고 나서 최종적으로 들어간 돈이 1200억원대라고 하더라고요. 처음 계약했을 때랑 별 차이가 없었다는 게 신기하긴 한데, 원래 홈플러스 쪽에서는 3000억원 정도 기대했었다던데 그거에 비하면 좀 낮은 금액이긴 해요..